바로가기 메뉴

광주시

주메뉴

메뉴 열기

민원신청

푸르른 쪽빛이 배어있는 광주

민원상담콜센터

변화가 시작되는 곳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광주시 민원상담콜센터
  • 대표번호

    031-760-2000
  • 상담시간

    평일 08:30 ~ 18:00(토·일, 공휴일 제외) ※ 상담시간 외에는 시청 당직실로 연결됩니다.
  • 처리절차

    ″One Call, One Stop″으로 처리되며, 바로 응답이 어려운 복합 민원은 담당자 안내, 연결까지 상담사가 함께합니다.
  • 상담내용

    여권, 지방세, 교통, 생활불편민원,각종 광주시의 시책(행사, 홍보) 등 시정업무 전반
상담에서 끝나지 않고 광주시민의 목소리를 전달하여 광주시 정책에 활용하는 시민중심의 감동행정을 구현하겠습니다. 광주시 마스코트
페이지 담당자
  • 행복민원과 | 박지은 | 031-760-4718
페이지 만족도